본문 바로가기

Fashion/Street

봄에 어울리는 해외 여자 스트릿 패션 - 도쿄 시부야편

봄에 어울리는 해외 여자 스트릿 패션 - 도쿄 시부야편

 

안녕하세요!

Style Boire 의 Ganji Garcon 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라고 하지만,

패션피플들에게 있어 5월은 패션 코디에 있어서 최고의 달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5월의 날씨는 낮은 따뜻하고 밤은 살짝 쌀쌀한 일교차가 있는 그런 날씨인데요.

이런 이유로 자켓이나 코트,스카프 등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죠.

한국과 가장 비슷한 기후의 나라는 일본과 중국인데요.

오늘은 일본의 중심 도쿄 시부야 여자분들의 스타일을 찾아볼까해요.

일본의 스트릿 패션은 해외 디자이너들이 영감을 얻기위해 찾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그 만큼 창조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이 많기 때문이겠죠.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일본의 길거리 패션에 대해서 알아보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구요.

지금부터 도쿄 여자 스트릿패션 시부야편 시작합니다.

 

 

 

 

 

 

도쿄 시부야 여자 패션 스타일 Chapter.1

역시 봄은 트렌치 코트의 계절이네요.

봄에 잘 어울리는 베이지계열의 트렌치 코트에 짧은 데님 스커트와 화사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

그리고 태슬로퍼로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한 여자분인데요.

거꾸로 쓴 베이스볼 캡이 아주 매력적인 그녀~~!

제 점수는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이유는 이 여자분 제 스타일입니다.ㅎㅎ

 

 

 

 

 

 

도쿄 시부야 여자 패션 스타일 Chapter.2

이분도 역시 트렌치 코트네요.

봄에 어울리는 핑크계열의 스키니 팬츠와 화이트 셔츠로 코디하고

아우터로 트렌치 코트를 매치했네요.

블랙 계열의 펌프스와 핸드백 그리고 비니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비니가 살짝 아쉬운 코디인거 같네요.

 

 

 

 

 

 

도쿄 시부야 여자 패션 스타일 chapter.3

일본 여자분들의 2014년 봄 트렌드 중에 하나가 하이웨이스트청바지 아닌가 싶은데요.

시부야의 많은 여자분들이 하이웨이스트진을 착용했더군요.

하이웨이스트청바지는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장점이 있어 일본 여성들이 선호하는건지도 모르겠네요.

이 여자분은 심플한 아베크롬비 티셔츠와 하이웨이스트진,

그리고 블랙 테일러드 재킷으로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코디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독특한 디자인의 힐 샌들과 루이비통의 보스턴 백으로 스타일 UP~!

하이웨이스트 스타일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분이네요.

 

 

 

 

 

 

도쿄 시부야 여자 패션 스타일 Chapter.4

세련된 여성미를 잘 표현한 여자분인데요.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블라우스와 스키니 팬츠,

그리고 실루엣이 매력적인 트렌치 코트로 코디했는데요.

꽃 모양이 이쁜 목걸이와 레오파드 포인트가 멋진 펌프스, 그리고 토리버치의 핸드백이 눈에 띄네요.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정석이 아닐까 싶네요.

 

 

 

 

 

 

도쿄 시부야 여자 패션 스타일 Chapter.5

화이트 계열의 트렌치 코트와 스키니 팬츠

이너웨어로 여성스러운 스트라이프 패턴의 원피스를 착용했네요.

블랙 계열의 통굽슈즈와 페도라로 

밋밋해보일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줘서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동시에 잘 표현한 스타일인거 같네요. 

 

 

 

 

 

 

도쿄 시부야 여자 패션 스타일 Chapter.6

봄의 대명사 트렌치 코트와

락시크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타이트 스커트와 니트

패션센스가 돋보이는 니트캡과 로퍼의 코디

트렌디한 스타일을 아주 잘 표현한 매력적인 여자분이네요.

 

지금까지 봄에 어울리는 해외 여자 스트릿 패션 - 도쿄 시부야 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 때는

남자 길거리 패션이나 남자,여자 데님셔츠 스타일을 알아볼게요.

다들 굿밤하세요^^

 

 

출처 : Style-arena.jp

 

Posting by Ganji Garcon